안녕하세요

팡팡이입니다.

 

오늘은 정릉에 있는 서울뚝배기에서 순대국을 한사바리 했어요

 

서울뚝배기 이름부터 뚝배기 느낌나죠?

그 요즘 말하는 뚝배기 깨진다 그런거 말고

진심 뚝배기

!

머리통 말고 뚝배기요

여기 정릉2동 주민센터 대각선 방향에 있습니다.

해장하기 딱 좋은 곳!

배고플 때 혼밥하기 좋은곳

정릉 혼밥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후훗

서울뚝배기 정릉점

뭐야..

갈비탕 도가니탕 전문이라는거 지금봤어요

 

아니 나 갈비탕도 먹어봤는데

갈비탕은 그냥 그저 그랬는데?!!!

 

여튼 여긴 정릉에서 몇 안되는 24시간 영업하는 곳입니다.

그래서인지 새벽에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곤 하더라구요

 

연령층도 다양하더라구요!

 

혹시나 포장하시는분을 위해

02-919-5221을 남깁니다.

 

서울뚝배기 정릉점 번호입니다.

 

또 다른 지점인데 여기 전화하지마시구여~

 

서울뚝배기 메뉴판

와 사진 찍어두길 진짜 잘한거같아요

왜냐면 이거 없으면 가서 엄청 고민하거든요

선택장애라고 할까요?

 

ㅠㅠㅠ 너무 맛있는게 너무 많아.......

저 진짜 나중언젠가 해물갈비찜 저거 먹어보고싶어요...

조오오오옹올라 맛있을듯

 

티스토리블로그는 모자이크 기능이 없어서 조금 불편하네요 ㅠ

개선해주세요

아님 내가 모르는건가! ㅎㅎ

가지런히 놓여있는 식기들

그때 그때 주방에서 나오는것이 아닌

테이블 한쪽에 얌전히 놓여있어요

 

기본 찬은 3가지입니다.

깍두기, 배추김치, 양파고추짱아찌!

양파짱아찌 너무 맛있어여 ㅠㅠ

사실 짱아찌라기보다 간장에 담겨진 양파에요 ㅋㅋㅋㅋㅋ

오우 순대국이 나왔어요

오늘 무서운지 거품을 물고있네요

 

 

서울뚝배기 순대국 한상차림

색이 왜이렇게 뿌옇게 나와찡...

 

 

순대는 이렇게 건져두고

식으면 한입에 꿀꺽!

 

서울뚝배기 순대국에는 곱창도 양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더 맛있는것 같은!!!!

게다가 빨간베이스가 아닌 흰국물 베이스라 더 좋았습니다.

 

다대기는 테이블에 있으니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당

 

자 저랑 같이 순대국 드셨으니

이제 좋은하루 보냅시다

 

화이팅!

 

+ Recent posts